The 구글상위노출 Diaries

본문에 필요이상으로 너무 많은 링크를 집어 넣는 것은 좋은 영향을 주지 못 한다.

네이버는 굳이 구글에서 상위노출 경쟁을 하지 않아도 되기 때문에 큰 문제가 없지만 특정 사이트를 상위노출시키려는 일반인은 신경을 쓰셔야 하는 부분이라고 생각이 되네요.

사용자가 만든 컨텐츠로부터의 백링크인지 사이트 오너가 만든 컨텐츠로부터의 백링크인지에 따라 평가 달라짐. 후자에 더 큰 가치가 부여됨.

원문에는 아직 익숙치 않은 용어나 개념들도 있고 어렴풋이 짐작이 되지만 명확치 않은 항목들도 있습니다.

주) 사용자들이 선호하는 단어나 문구는 구글의 큰 따옴표(” “) 검색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정확한 사용법은 아래 링크 참조바람

구글 마이 비지니스는 아래와 같은 조건으로 지역 검색결과 순위를 산정한다고 명시하고 있습니다.

서브페이지가 아닌 루트 도메인이 백링크 되는 것은 매우 높은 평가를 유도한다.

캠페인 생성, 광고소재 제작, 키워드 연구 및 구성, 잠재고객 타겟팅, 리마케팅 설정

주) 단지 이 구글상위노출 툴들을 이용한다는 자체만으로 영향을 주는 건 아니고 이 툴들이 사이트에 대한 정확한 정보를 구글에 전달하기 때문에 반영이 정확하고 빠르다는 의미인듯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구글에서 직접 이야기한 구글 상위 노출 요인들에 대해서 이야기 해볼까 합니다.

구글은 크롬 사용자들의 사용기록을 통해 사이트의 직접 방문수를 파악하고 그 숫자가 많을 경우 품질이 우수한 것으로 간주한다.

구글 상위노출에 작용하는 요소들을 크게 아래와 같은 그룹으로 분류해서 설명하고 있습니다.

일반 사용자는 홈페이지가 다음과 같이 구글상위노출 개별적으로 표시되어도 이를 크게 구분하지 않습니다

하지만 국내에서는 네이버 검색엔진이 가장 점유율이 높으며 특정 키워드를 제외하면 대부분의 검색은 네이버에서 발생합니다. 그렇다보니 네이버에서 판매하는 광고 상품인 파워링크의 단가는 점점 높아지고 경쟁자가 많아 …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